이번에 외할머니 장례를 치르며 [김이슬] 장례지도사님 덕분에 무사히 장례를 잘 마칠 수 있었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가족 같은 마음으로 세심하게 챙겨주시고, 저희가 미처 생각하지 못한 부분까지 꼼꼼하고 따뜻하게 안내해 주셔서 유가족 모두에게 정말 큰 위로와 의지가 되었습니다. 덕분에 저희 외할머니의 마지막 가시는 길을 평안하고 따뜻하게 배웅할 수 있었습니다. 고된 일정이셨을 텐데도 내내 진심을 다해주신 지도사님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베풀어주신 따뜻한 배려 오래도록 잊지 않겠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평안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매우 만족
상조/장례서비스
김남걸 팀장님
신**작성일 : 2026-06-13
친절하게 알기 쉽게 잘 설명해 주셨습니다
매우 만족
상조/장례서비스
감사합니다.
이*규작성일 : 2026-06-13
김남걸 팀장님이 잘 챙겨주셔서 잘 모실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매우 만족
상조/장례서비스
상조
김*작성일 : 2026-06-12
너무잘해주셨어 감사합니다 다
매우 만족
상조/장례서비스
상조
김*작성일 : 2026-06-12
너무잘해주셨어 감사합니다 다
매우 만족
상조/장례서비스
상조 너무 감사드려요~~
이*헌작성일 : 2026-06-12
너무 친철하고 잘해주셔서 저희 외할머니 가시는길에 좋은곳으로 가시게 도와주셔서 감사드려요^^
매우 만족
상조/장례서비스
너무 감사했습니다
임*빈작성일 : 2026-06-12
이정준 지도사님 너무많이 신경써주시고 잘해주셔서 어머니 좋은곳으로 모실수있었음을 감사합니다
매우 만족
상조/장례서비스
김지연 장례지도사님덕분에 편안했습니다
정*은작성일 : 2026-06-12
감사합니다
매우 만족
상조/장례서비스
대전지사이정준장례지도사님감사합니다
이*배작성일 : 2026-06-11
장례 진행이 잘 될수있도록 도와주셔서 원활하게 진행되었고 모르는 부분이 있어도 천천히 잘 설명해주셔서 할머니 잘 보내드릴수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매우 만족
상조/장례서비스
대전지사 이정준 장례지도사 감사합니다
찬*작성일 : 2026-06-11
가까운 가족중에 처음으로 외할머니를 보내드려서 마음이 어렵고 힘들었어요..ㅠ 처음 밟는 절차라서 잘 모르고 하는데 처음부터 끝까지 잘 설명해주시고 챙겨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관도 신경써서 예쁘게도 꾸며주시고 친절하게 잘 도와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외할머니도 가시는길 행복하셨을거 같고 가시는 길 잘 보내드릴수있어서 저희도 마음이 놓입니다 정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