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우 만족
상조/장례서비스
감사합니다
최*겸
작성일 : 2026-03-30
처음 겪는 장례인데 유영선 지도사님이 잘 안내해 주셔서 불편함 없이 아버지 장례를 치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친절하게 저희 가족들을 이끌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매우 만족
상조/장례서비스
장례지도 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조*서
작성일 : 2026-03-30
할머니 장례지도 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매우 만족
상조/장례서비스
윤석근 장례지도사님
이*연
작성일 : 2026-03-30
장례의 모든 절차를 순적하게 진행해주시고, 세세히 설명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덕분에 장례를 잘 마쳤습니다. 아버지를 잃은 황망함에 정신이 없었는데 끝까지 배려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매우 만족
상조/장례서비스
김문기 장례지도사님께
김*흠
작성일 : 2026-03-30
늦은밤 전화로 장례신청받아주신 상담사님도 친절히 안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또한 이른시간에도 불구하고 친절히 싱담해주시고 장례절차를 상담해주시고 3일간 치른 장례식에 많은 도움을 주셔서 어머니 좋은곳으로 가신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매우 만족
상조/장례서비스
정해수 장례 지도사님께
최*규
작성일 : 2026-03-29
급작스런 부친상에 정해수 장례지도사님께서
너무 잘 도와 주셔서 장례기간 동안 불편함없이
잘 치뤘습니다 너무 감사 드립니다.
함께 해주신 기사님들 도 편안하게 운행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매우 만족
상조/장례서비스
정해수팀장님 감사합니다
딸*맘
작성일 : 2026-03-29
상치르는 내내 너무 친절하시고
가족분들도 다들 잘 챙겨주셨습니다
3일동안 불편함 없이 잘 보내드릴수 있도록
상세한 설명과 친절에 감사드립니다
좋은 일에 만날수 없지만
힘든일에 도움주신 정해수팀장님 큰힘이 되었습니다
-
매우 만족
상조/장례서비스
이명호 팀장님
Y****n
작성일 : 2026-03-29
사촌동생 장례식 지도 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매우 만족
상조/장례서비스
정성어린 상조 서비스 감사합니다
양*호
작성일 : 2026-03-28
할머니 장례에 정신이 없었는데 모든 진행과정을 정성것 처리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매우 만족
상조/장례서비스
노정미 장례지도사님 후기
구*왕
작성일 : 2026-03-28
이른 아침, 갑작스러운 장례 상담에도 불구하고 장례절차에 대해 잘 알지 못하는 저희 유가족에게 처음부터 차근차근 상세한 설명과 함께 친절하게 대해주셨습니다.
노정미 팀장님 덕분에 3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진행된 친할머니의 장례식을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장례가 진행되는 동안에는 빈소 준비부터 조문객 응대, 전체적인 일정 관리까지 신경써주셨습니다. 저희가 생각하지 못한 부분까지 신경써주시고, 계속 조율해주셔서 안정적으로 진행될 수 있었습니다.
힘든 순간마다 조용히 곁에서 가족들을 위로해주시고따뜻한 말을 건네주시며 배려해주신 점이 인상깊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매우 만족
상조/장례서비스
노정미장례지도사님 감사합니다.
구*전
작성일 : 2026-03-28
할머니 장례로 처음으로 장례를 진행하게 되었는데 노정미 장례지도사님이 차근차근 친절하게 진행해 주셨습니다. 유가족과 조문객이 많아 정신없는 상황에서도 침착하게 진행해 주시는 모습이 안심이 되었고 편안히 할머니를 모실 수 있었습니다. 노정미팀장님 덕분에 잘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