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우 만족
상조/장례서비스
김기수 장례지도사님 너무 감사드립니다
김*영
작성일 : 2025-11-25
할머님이 돌아가시고 모두 힘이 들었던 상황이였는데, 큰 일부터 작은 것 하나까지 세심하게 신경써 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저희에게 기운을 낼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주셨습니다. 또한 내용 하나하나 꼼꼼하게 안내도 해주신 점 다시 한번 더 너무 감사드립니다.
-
매우 만족
상조/장례서비스
한재현 장례지도사님 감사합니다.
현*정
작성일 : 2025-11-25
갑작스러운 상황에서 장례 절차 하나하나를 세심하게 안내해 주시고, 가족들의 마음을 헤아리며 끝까지 차분하고 친절하게 도와주신 덕분에 고인을 편안한 마음으로 보내드릴 수 있었습니다.
장례지도사님의 진심과 전문성 덕분에 슬픔으로 정신없는 가운데 큰 힘이 되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매우 만족
상조/장례서비스
한재현 장례지도사 칭찬합니다
지*환
작성일 : 2025-11-25
누구보다 빛나는 섬세함으로 저희 가족에게 큰 힘이 되어주셨어요. 마치 마법사처럼 모든 것을 척척! 처리해주셔서 정말 감사하다는 말로는 다 표현 못 할 정도입니다! 오래오래 기억할게요!
-
매우 만족
상조/장례서비스
박영준 팀장님 감사합니다.
위*영
작성일 : 2025-11-25
지난 20일 아버님 부고에 경황없던 저희 가족들에게 3일 동안 가족처럼 곁에서 슬픔과 위로를 같이해 주셨습니다.
저희가 놓칠 수 있는 절차를 비롯해 앞으로의 진행 등 몇번을 물어봐도 친절하게 설명해 주시고, 특히 입관식 때 정성스럽게 꽃장식으로 꽃침대를 만들어 주셔서 가족들 마음에 감동을 주셨습니다.
주변 지인에게도 박영준 팀장님 추천하고 싶어요.
다시 한번 가족을 대표해서 감사 말씀 드립니다.
-
매우 만족
상조/장례서비스
이서윤팀장님 감사합니다
박*원
작성일 : 2025-11-25
지난 11월 22일, 저희 장인른이신 고 지병한님의 갑작스러운 별세로 경황이 없던 저희 가족을 시작부터 발인까지 3일 내내 저희를 맡아주신 이서윤팀장님께 이루 말할 수 없는 감사를 전하고 싶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너무나 전문적이고 신속한 일 처리 덕분에 복잡한 절차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전혀 없었습니다. 특히, 조문객이 많았을 때의 응대 방법, 입관식에서의 세심한 빼려, 모든과정에서 저희 가족 모두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무엇보다 슬픔에 잠긴 저희에게 따뜻한 말 한마디와 진심 어린 태도로 저희를 보듬어 주신 덕분에, 고인을 잘 보내드리고자 하는 마음에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이서윤팀장님 덕분에 저희 가족은 큰 어려움 없이 장례를 잘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저희처럼 갑작스러운 이별을 겪는 분들께 이서윤팀장님을 꼭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매우 만족
상조/장례서비스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수
작성일 : 2025-11-25
할머니께서 돌아가셔서 다들 힘들고 정신이 없는 와중에 큰 도움 주셔서 감사합니다 노정미 장례지도사님
지도사님께서 장례시작부터 입관등 장례끝까지 잘 도와주셔서 정신없는 와중에도 다행이 잘지나간듯합니다
-
매우 만족
상조/장례서비스
3일동안 감사했습니다.
문*9
작성일 : 2025-11-25
할머니 장례를 진행하면서 장례지도사님께 큰 도움을 받았습니다.
3일 동안 모든 절차를 차분하게 안내해주시고, 유족이 미처 챙기지 못하는 부분까지 세심하게 살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입관부터 발인 준비까지 전 과정에서 전문적으로 진행해주셨고, 특히 고인의 마지막 모습을 정성스럽게 준비해주신 점이 인상 깊었습니다.
덕분에 가족 모두가 큰 어려움 없이 장례를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
매우 만족
상조/장례서비스
김이슬팀장님..
박*현
작성일 : 2025-11-24
김이슬팀장님
저희 아버님 가시는길 외롭지않게 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경황이없어 가족들이 놓치고 챙기지 못한부분을
세심하게 놓치지않게 하나하나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버지 누위계시는 관도 이쁘게 생화로 꾸며주시고
하나하나 너무 잘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늘 하고자 하시는일 잘되실겁니다
저희 가족들을 대표해서 감사하다는말을 전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팀장님
-
매우 만족
상조/장례서비스
성 용 장례지도사님 고맙습니다.
김*훈
작성일 : 2025-11-24
어머니가 살아생전 좋은일 많이 하셨는데 하늘로 가시는 마지막길 그 복을 다 받았나봅니다.
아무것도 몰라 허둥대는 자식들을 다독여주시고 설명도 친절히해주시고 입관도 정말 정성스럽게 해주셨으며 암튼 그 고마움을 어떻게 표현을 할지,,,제 어머니께 또한명의 자식이 생긴 것 처럼 정성을 쏟아주셨다는 표현이 옳은 표현이겠네요.
장례과정을 지켜보던 일가 어르신들도 지도사분 어디소속이냐고 물으실 정도였습니다. 실제로 한달전 큰외삼촌의 상을 치르신 외숙모님께서 프**에서 장례서비스를 제공받으셨는데 우리 지도사님과 그회사 장례시도사를 비교하시는 말씀으로 ‘우리는 장례지도사가 상주들 뒤만 쫓아다니셨다’라고 푸념을 하실 정도였습니다.
또 우리 장모님은 성용 장례지도사님이 그때까지 근무 하실지 모르겠지만 당신도 성용님께 당신을 맞기시고 싶다고 하여 처남이 장례식장에서 교원라이프에 계약서를 작성하였습니다
이모님들 또한 명함을 받고 싶으셨는데 때마침 명함이 없으셔서 사진으로만...
말로서 표현하지 못할 것들이 많습니다.
울어머니 마지막 가시는 길에 함께 해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
매우 만족
상조/장례서비스
김문기 장례지도사님! 감사드립니다
단*****애
작성일 : 2025-11-24
김문기 장례지도사님 덕분에 갑작스러운 상황이었지만 아버지를 좋은 곳에 모실 수 있었습니다.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할지도 모르는 저희들에게 진심으로 세심하게 정성껏 챙겨 주시고 가르쳐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저희 상주들과 같이 잠 한 숨 못 주무시고 마지막까지 함께 해주셔서 든든했고 큰 힘이 되었습니다. 고인의 마지막 가시는 모습도 예를 갖춰서 정성스러운 손길로 예쁜 꽃단장까지 해주셔서 좋은 모습으로 기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진심이 닿도록 마음을 다하시는 김문기 장례지도사님!
다시한번 더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