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그만보기

자주묻는질문

Q [체인지플러스] 생활/가전 상품을 어떻게 신청할 수 있나요?
A

교원라이프 홈페이지(http://www.kyowonlife.co.kr/ChangeService/ExtsChangeServiceGoods) 및 고객센터(1899-0020)를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온라인에서 상품 확인 후 만기연장에 동의하시면, 최종 상품신청은 유선으로 확정됩니다.

생활/가전 카테고리로 만기연장은 최장 4년까지만 가능합니다.

Q [체인지플러스] 만기 후 서비스 유지 이벤트 상품은 어떤 것이 있나요?
A

만기 후 서비스 유지 이벤트는 현재 생활/가전 상품이 이용 가능합니다.

만기 후 서비스 유지를 선택하신 교원라이프 고객이라면 누구나 인기 생활/가전 상품을 별도 추가금액 없이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상기 서비스는 오직 교원라이프에서만 운영하고 있는 서비스로, 교원라이프 회원으로서 누릴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 혜택입니다.

Q [체인지플러스] 플러스서비스의 종류는 무엇이 있나요?
A

교원라이프 플러스서비스는 총 3종류로 나뉩니다.

1. 체인지플러스(기존의 전체전환) : 가입하신 총액을 이용하여, 의전서비스 외 기타 상품 및 서비스로 전환하여 이용하시는 서비스

2. 체인지플러스 쇼핑(기존의 부분전환) : 납입하신 교원라이프 상품의 납부금을 활용하여, 원하시는 가전/생활용품 등의 상품을 최대 50% 저렴하게 구매하는 서비스

3. 만기 후 서비스 유지 이벤트(기존의 만기연장): 라이프 상품의 납입 만기 후 일정기간 서비스를 유지하고 각종 상품 및 서비스를 무료나 특가로 이용하는 서비스

플러스서비스는 홈페이지에서 간편하게 신청이 가능하시며, 오직 교원라이프에서만 운영하고 있는 특별 서비스입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Q [체인지플러스] 상품의 하자나 불량이 있으면 어떻게 처리하나요?
A

받으신 상품의 하자나 불량으로 인한 계약취소 및 반품은 가능합니다. 단, (1)상품이 멸실, 훼손되었거나 (2)제품을 이미 사용하셨거나 (3)청약철회 기간이 경과한 이휴에는 계약취소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Q [체인지플러스] 만기 후 서비스유지 이벤트의 신청 철회가 가능한가요?
A

상품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단, 계약 철회 시 배송상품은 손상없는 상태로 반환해주셔야 하며, 상조계약기간 및 결제금액은 원복/환불됩니다.

Q [체인지플러스] 최장 몇 년이나 연장신청 가능한가요?
A

생활/가전 카테고리로 만기 후 서비스유지는 최장 4년까지만 가능합니다.

Q [체인지플러스] 어떻게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나요?
A

교원라이프 홈페이지(http://www.kyowonlife.co.kr/ChangeService/ExtsChangeServiceGoods) 및 고객센터(1899-0020)를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온라인에서 상품 확인 후 만기 후 서비스 유지에 동의하시면, 최종 상품신청은 유선으로 확정됩니다.

Q [체인지플러스] 렌탈료 신용카드 할인이 되나요?
A

교원웰스 카드를 신청하시고, 해당카드로 렌탈료 자동이체하시면 최대 2만원까지 할인이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안내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십니다.
http://www.kyowonlife.co.kr/ChangeService/ExtsChangeServiceWells

Q [체인지플러스] 설치 첫달 금액부터 렌탈료 지원이 가능한가요?
A

아니요. 설치 첫달은 사용일수만큼 렌탈료가 청구되며, 첫 달 이후 6개월간 렌탈료가 지원됩니다.

Q [체인지플러스] 기존 웰스 고객도 신청 가능한가요?
A

해당 서비스는 웰스 신규고객에 한하여 제공이 됩니다.

1 2 3 4 5
Top
플러스친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