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yowon life

자주묻는 질문(FAQ)

Q자동이체계좌와 해약시 해약시 환급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열림
A 해약 시 환급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가입자와 예금주가 동일할 경우 : 자동이체 계좌로 송금
가입자와 예금주가 다를 경우 : 예금주의 서면 동의 후 희망계좌로 송금

Q청약철회는 어떻게 합니까? 열림
A 가입 후 14일 이내에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단, 회원증서, 약관, 상품설명서 등을 받지 못하였을 경우, 계약일로부터 3개월 내에 청약 철회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Q계좌변경이나 예금주(납부자)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열림
A 가입자와 예금주가 동일한 경우에는 당사 고객센터(1588-0060)로 전화주시면 변경사항을 처리해드립니다.
만약 가입자와 예금주가 상이하게 되는 경우에는 반드시 CMS 변경신청서(통장사본+예금주 신분증 사본)를 받게 되어 있으니
해당 서류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Q해약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열림
A 다음의 구비서류를 팩스 및 우편접수를 하시면 해약처리가 가능합니다.

구비서류 : 해약신청서, 신분증 사본

해약신청서는 공지사항에 구비 되어있습니다.
Q명의의 변경(양도?양수)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열림
A 명의 변경 시 필요 서류를 당사로 제출하시면 처리 가능합니다.


필요서류 : 명의변경신청서, 양도인ㆍ양수인 신분증 사본, 통장 사본